참가안내
- 참가업체
- 참가안내
여기서 부터 컨텐츠
-
ㆍ전시회 기참가업체는 기존 ID / PW를 www.seoulfood.or.kr을 통해 온라인 신청 할 수 있습니다.
※ID / PW를 모르는 경우 코트라 홈페이지 (http://www.kotra.or.kr) 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ㆍ기업 정보에 대한 수정이 필요한 경우는 코트라 홈페이지 My KOTRA>회원정보수정 에서 가능합니다.
-
■ 독립부스(Space Only) 제/출/서/류 1. 자체 시공 사유서 2.전시부스 설치(변경)신청서 3.작업신고서 4. 평면도 및 입면도 각 1부 모든 신청서 양식은 '참가업체 > 자료 및 서식 다운로드' 에 있습니다.
■ 조립부스(Walk on Stand) ㆍ조립식 부스는 주최자가 '전시장 면적' 및 '기본 장치'(아래 제공내역 참조)를 제공하는 부스를 말하며, 참가자는 별도의 시공 없이
전시회에 참가 할 수 있습니다.ㆍ조립식부스는 최소 1개부스 이상이며 규모에 제한이 없습니다. 기본부스 포함내역
크기 3x3x3.5(h)m 가구 라운드테이블1set(의자3개 포함), 인포1set(의자1개 포함), 휴지통1 전기 스포트라이트6 (부스당), 콘센트1 (2구)
신청부스
1부스 2부스 3부스 4부스 5부스이상 상담테이블 (의자) 1 set (3) 1 set (4) 2 set (6) 2 set (8) 3 set (9) 안내데스크 1 set 1 set 1 set 1 set 1 set 스포트라이트 6 ea 12 ea 18 ea 24 ea 30 ea 전기(KW) 1 kw 2 kw 3 kw 4 kw 5 kw 콘센트 1 set 1 set 2 set 2 set 3 set 휴지통 1 ea 1 ea 2 ea 2 ea 3 ea
■ 기본요금 구분 참가비(VAT포함) 제 1전시장 독립 부스
2,750,000 원 / 1부스(9㎡) 조립 부스 3,080,000 원 / 1부스(9㎡) ■ 참가비 할인내역 조기할인 규모할인 특별할인 소상공인
특별할인2021. 3. 31(수)까지
신청 및 참가비 50%
납부 시 할인 가능4~9부스 10~19부스 20부스 이상 2019년도 이어
연속참가최근 5년간 3회
이상 참가
(2015~2019)상시 근로자
5인 미만
사업자10% / 부스 5% / 부스 10% / 부스 15% / 부스 5% /부스 10% / 부스 5% / 부스 ※ 소상공인 특별할인 해당 업체는 신청 전 증명서류 제출 요망
(제출서류: 소상공인증명서/원천징수영수증/의료보험영수증)
※ 할인은 각각(조기/규모/특별) 적용되며, 독립/조립 부스에 관계없이 독립부스 기준으로 할인율이 적용
※조기할인은 2021년 3월 31일(수)까지 신청 및 1차 납부 시 적용■ 참가비 입금 안내 ㆍ전시회 담당자와 신청 내용 확인 후, 참가비의 50%를 계약금으로 지불합니다. ㆍ잔금은 2021년 5월 28일(금)까지 납부합니다. 식품분야 식품기기분야 은행명 우리은행 양재동지점 농협중앙회 계좌번호 189-05-003690 1218-01-000460 예금주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킨텍스 ■ 참가비 제출 서류 ※ 참가비 납부 후 사업자등록증 송부 식품전e-mail : info@seoulfood.or.kr
식품기기전 e-mail : info@seoulfood.or.krㆍ최근 5년 이상 참가업체일 경우는 1부스도 코너 배정 가능 ㆍ1~3부스는 주최자 임의 배정, 4부스 이상 부스 위치 협의 가능 -
ㆍ전시에 필요한 전기, 전화, 급배수, 압축공기 등 주최자가 참가업체에게 제공하는 각종 설비 및 서비스로 참가업체는 품목별로 적정
소요량을 산출하시어 사전 신청하셔야 합니다.ㆍ품목별로 적정 소요량 산출이 어려운 업체의 경우(특히 전기, 급배수, 압축공기 등) 분야별 킨텍스 지정용역업체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기술지원비 구분 단가 (부가세 포함) 전기 220V 단상 55,000원 / kW 220V 삼상 55,000원 / kW 380V 삼상 55,000원 / kW 220V, 380V 단상, 삼상 (24시간) 66,000원 / kW 전화 국내용 77,000원 / 대 국제용 220,000원 / 대 인터넷 (유선) 110,000원 / Port 급ㆍ배수 165,000원 / 개소 압축공기 165,000원 / 개소 가스 (LNG) 550,000원 / 개소 ※ 단가는 전시기간(4일) 기준으로 산정된 금액입니다. Notice ㆍ모든 기술지원 신청은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홈페이지 내 My page를 통한 온라인 신청으로만 가능합니다.
ㆍ원활한 전시 준비 및 진행을 위해 지정된 기한 내 (2021년 5월 28일(금)) 온라인 신청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ㆍ전시 구조물 시공 및 장치 기간중 기술지원 서비스 제공 예정 일자 및 시간 :2021. 7. 26(월) / 14:00 이후
ㆍ전시 기간중 기술지원서비스 제공 시간 :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가구 비품 ㆍ주최자가 기본으로 제공하는 비품외 필요한 가구나 비품은 전시장 등록 지정용역업체에게 직접 신청하셔야 합니다. ㆍ가구비품 렌탈 업체는 지정용역업체 리스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지게차 ㆍ전시 장치 기간 동안 전시 품목이 중량품일 경우 주최자가 무료 제공하는 지게차를 신청 선착순에 따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게차 사용 시간 ㆍ반입 : 7. 25(일) ~ 26(월) / 09:00~21:00
ㆍ반출 : 7. 30(금) / 17:40~21:00
7. 31(토) / 09:00~17:00■ 통역 및 도우미 ㆍ전시 기간 동안 해외 바이어 상담 및 프로그램 진행을 위하여 전문 인력이 필요하신 경우 참가업체 스스로 해결하셔야 합니다. (아래의 업체는 전시 주최자와는 무관하며, 참가업체의 편의를 위하여 단순 정보제공 차원에서 공지하는 것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업체명
담당자 전화 팩스 이메일 ㈜이비미팅프로페셔널 권지영 이사 02-508-4217 02-508-4218 helena0315@ibimp.com ㈜베자비스타 김은진 팀장 02-586-6886 02-586-6890 bvista1@leadersmate.com
bvista1@bella-vista.co.kr㈜렉스코드 양유진 사원 02-521-2649 02-521-0442 yjyang@lexcode.com (주)그린서비스 이한솔 대리 031-715-3426 031-717-2242 greentrans21@hanmail.net ㈜시아이티스꽁세이 배혜선 과장 02-717-9622 02-717-6955 citis@daum.net ■ 세미나 지원 ㆍ참가업체는 전시 기간 중 제품 홍보 및 마케팅 효과 극대화를 위해 별도의 세미나,심포지움 또는 이벤트를 개최하실 수 있습니다. ㆍ주최자는 킨텍스 전시장 2층,3층 소재의 회의실을 상기 용도로 확보,신청업체에 한하여 무료
(장소에 한함,소요 비품은 이용업체가 자체적으로 해결)로 제공할 예정이니 많이 이용하시기 바랍니다.ㆍ회의실(행사장)은 신청순서,행사 성격을 고려하여 주최자가 제공여부를 결정하며, 필요업체는
주최자와 사전 협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부스 장치 공사 ㆍ조립부스 : 주최자가 부스를 설치 및 철거하고, 참가업체는 부스내 데코레이션 및 전시품 진열 ㆍ독립부스 : 주최자가 참가업체에게 별도로 제공하는 장치,설비는 없으며 부스 설치,데코레이션,철거 등 모든 사항이 참가업체 부담임 ㆍ장치 공사 기간 : 2021. 7. 25(일)~26(월) / 08:00~21:00 ■ 전시품 반입 ㆍ반입 개시일시 독립부스 : 2021. 7. 25(일) / 09:00~21:00
조립부스 : 2021. 7. 26(월) / 12:00~21:00ㆍ반입요령 - 전시품은 화물 하역장 (1~8홀 화물하역장 전면 개방) 을 통해 반입 - 반입 기간 중 화물차, 승합차에 한해 전시장 내부 출입 가능 - 신청 순서에 따라 주최자가 제공하는 지게차 사용 가능 ㆍ위험물 반입 - 화재,폭발 등의 위험성이 있는 전시품,물품은 소정 양식에 의거하여 주최자로부터 사전 승인을 받은 후 반입 가능 - 위험물은 휴대용 가스레인지는 물론 기타 열을 이용한 일체의 조리,주방,요식용 기기를 포함 -
ㆍ해외 전시품이 국내 통관 시에는 반드시 킨텍스 지정 통관 업체 선정을 통해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ㆍ전시장은 주최자의 원활한 전시를 위해 세관으로 부터 보세설영 구역으로 지정됩니다. ■ 보세 전시품 국내 도착일 다음 지정된 날짜는 전시품이 정해진 시간 안에 도착할 수 있도록 선정된 날짜입니다. ㆍ항공 화물 인천공항 도착 마감 → 반입 요청일 4일전 (2021. 7. 22) ㆍ해상 화물 부산항 도착 마감 → 반입 요청일 7일전 (2021. 7. 19) ■ 선적서류 하기의 서류는 국내통관을 위하여 필요한 서류입니다. ㆍ해상선하증권(B/L) 또는 항공송장(AWB) : 사본 1부 ㆍ상업송장(Commercial Invoice) : 사본 1부 ㆍ포장명세서(Packing List) : 사본 1부 ㆍ보험증권(Insurance Policy) : 사본 1부 ① 해상화물의 경우, 모든 선적서류의 원본 또는 surrender 된 Bill 사본을 선적품의 부산항 도착 3일전까지 보내 주셔야 합니다. ② 항공화물의 경우, 모든 서류의 복사본을 선적품의 인천공항 도착 전에 FAX로 보내 주셔야 합니다. ■ 수화인 지정 해외에서의 운임 지불방법은 "Freight Prepaid"이며, 전시품의 수화인은 다음과 같이 지정되어야 합니다. ㆍ수화인 (Consignee) - 공식지정운송업체 ㆍ통지인 (Notify Party) Exhibition Name : International Food Industry Exhibition, SEOUL FOOD 2020
Booth No. :ㆍ화물 도착지(Destination) - 해상운송 : Busan Port
- 항공운송 : Incheon Airport■ 포장 외부 표기사항 모든 전시품의 포장외부에는 다음과 같이 표기하시기 바랍니다. Name of Exhibitor : International Food Industry Exhibition, SEOUL FOOD 2020
Booth No. :
Case No. :
Dimension : "Exhibition goods for International Food Industry Exhibition, SEOUL FOOD 2020”■ 기타(면세물품) ㆍ선적서류 (상업송장)에는 반드시 US$기준으로 물품의 수량, 종류, 단가를 자세히 표기하셔야 합니다. ㆍ선적서류 (상업송장)상에 표기되어있는 모든 물품의 가격은 CIF value로 명시되어야 합니다. ㆍ선적서류 (상업송장)상에 모든 물품의 용도를 다음과 같이 구분하여 주셔야 합니다. (1.전시 후 재 반출될 물건, 2.전시 후 팔릴 물건, 3.전시장에서 소모될 물건) 이는 전시장 반입 전 통관 시에 반드시 필요한 사항입니다. ㆍ샘플(주연료와 연초제외)과 기념품(뱃지 등)으로서 제품의 단가가 US$5.00 (운임포함) 이하에 상응한다고 한국세관에서 가치와
품질을 인정하는 품목.■ 보험 ㆍ모든 전시 참여자는 참여물품에 대하여 출발지에서 전시 후 최종목적지까지의 "ALL RISK"를 포함하는 보험 부보를 권장합니다. -
■ 전시회 추진 일정 ■ SEOUL FOOD 2021 추진일정 ㆍ참가업체 전시장 입출입시간 08:00~17:30 / 2021. 7. 27(화)~30(금) 08:00~21:00 / 2021. 7. 30(금)~ 철거 기간 구분 진행사항 일시 1~2월 전시회 참가 신청 접수 - SEOUL FOOD 2021 홈페이지 오픈
- 2021 전시회 참여여부 검토 및 계획 수립
- 전시회 참가 온라인 신청 시작- 3월
~
6월조기할인 마감 - SEOUL FOOD 2021 조기할인 마감 3. 31 (수)까지 기관별 예산 지원 - 기관별(지자체, 기관, 협회 및 단체 등) 2019년 식품관련 전시회 차가지원 프로그램 수시 확인 소속기관 홈페이지 또는 직접 컨텍을 통한 지원 여부 확인 참가신청 2차마감 - 전시회 온라인 신청 및 부스 임차료 완납
- 조기할인 기간 신청 업체 잔금 납부5월 말 참관객 사전등록 시작 - 참관객 온라인 사전등록 페이지 오픈 5월 말 참가신청 3차 마감 - 전시회 최종 신청 마감(부스 임차료 동시 납부) 6월 말 각종 양식 - 디렉토리 신청 마감
- 기술지원 온라인 신청마감(신청과 동시에 비용 납부)
- 참가업체 상주자 출입증 온라인 신청 마감
- 조립부스 참가업체 상호간판명 온라인 신청 마감
- 국내외 바이어 상담회 신청(온, 오프라인)
- SEOUL FOOD AWARDS 2021 신청서 제출
- SNS 홍보자료 등록마감
- 각종 양식 제출 마감6월 말 대외 홍보 - 참가업체 대상 무료 초청장 발송
- 참가업체 대상 사전설명회 개최(진행 미정)
- 참가업체 협력업체 대상 및 자사 바이어 리스트 구축 후 초청장 발송
- 최종전시품 Line-up 확정
- 독립부스 자체 시공업체 디자인 시안 제출6월 초 최종 업무 체크 - 부스 배치 최종 확정
- 독립부스 신청업체 시안에 기술지원 신청사항 표기하여 제출
- 참가업체 자체 업무분담 매뉴얼 작성
- 전시회 최종 사전 체크사항 검토
- 전시품 및 각종 비품 운송계획 최종 검토
(전시품 해외에서 통관시 2개월 전 진행 요망)
- 전시 비품 렌탈 및 인력모집 완료
- 신청양식 및 모든 점검 사안에 대한 수정/변경 최종확인
- 참관객 온라인 사전등록 및 단체 참관 신청 마감6월 30일 7월 장치공사 - HELP DESK 설치완료 (기술지원 및 각종 행정지원) 7. 26(월) - 독립부스 장치 7. 25(일)~26(월) / 05:00~21:00 - 독립부스 전시품 반입 7. 25(일) / 09:00~ - 조립부스 참가업체 전시품 반입 7. 26(월) / 12:00~ - 전기, 급배수, 압축공기, 인터넷, 전화 연결 7. 25(일) / 14:00~21:00 - 업체별 임대가구 및 집기류 세팅완료 7. 26(월) / 18:00 - 등록시스템, 인포데스크, 디렉토리판매처, 바이어라운지, 비지니스센터, 휴게소 설치 완료 7. 26(월) / 21:00 화물 하역장 - 장치기간 화물 하역장 게이트 4,5,10홀 개방
(화물 하역장을 통해 전시장 내 차량 진입가능, 단 화물차와 승합차만)7. 25(일)~26(월) 장치기간 동안 화물차 2.5t이상 / 3시간 무료
2.5t이하 및 승합차 / 1시간 무료- 전시회 마지막 날 (30일), 17:00 출구 개방 7. 30(금) / 17:00 - 철거 기간은 승용차 및 승합차 진입 전면 금지 7. 30(금) ~ 31(토) - 지게차 무료사용
(4~5홀 하역장 및 10홀 하역장 사무실에서 신청서 작성 후 선착순으로 사용)7. 25(일)~26(월) / 09:00~21:00
7. 30(금) / 17:40~21:00
7. 31(토) / 09:00~17:00전시장 로비 - 등록시스템, 인포데스크(디렉토리 판매), 매표소 설치 바이어 라운지 - 전시장 내 1곳 설치(PC 2ea, 인터넷라인 10ea, 프린트 1ea, 통역, 상담테이블 세트 13ea) 휴게소 - 1전시장 내 3곳 설치(테이블 세트, 부스 현황판 제공) HELP DESK - 전시 기간 동안 전시장 내부 참가업체 및 참관객을 위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현장 기술지원 신청) 주최자 사무실 - 미정 7. 25(일)~30(금) 주최측 서비스 - 출입증, 디렉토리, 기념품, 전시일정, 쇼가이드 7. 25(일)~27(화 오전까지) - 참가업체 출입증 현장신청 - 전시장 보안을 위한 보안업체 전시기간 24시간 경비 - 대인대물 보험가입 - 전시회 종료 7. 30(금) / 17:00 철거 - 전시회 종료 7. 30(금) / 17:40 - 기술지원 서비스 공급중단 (전기, 급배수, 압충공기, 가스, 인터넷, 전화) 7. 30(금) / 17:40
7. 30(금) / 09:00~17:00- 전시품 반출 8월 결과 - 결과보고서 제작 및 감사장 발송 상기 일정은 2020 전시회를 기준으로 작성한 것으로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합니다.
변동 사항에 대해서는 항상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메일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